Hello, I would like to contribute to krita.

Shinjo Park kde at peremen.name
Thu Jun 4 01:13:25 BST 2020

안녕하세요.

해당 페이지는 번역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아래 사이트에서 원문을 다운로드한 다음 해당 파일에 있는 내용을 번역해서 제 개인 이메일로
보내 주시면 됩니다.

- 원문: https://websvn.kde.org/trunk/l10n-support/templates/summit/messages/
websites-docs-krita-org/
- 지금까지 진행된 한국어 번역: https://websvn.kde.org/trunk/l10n-support/ko/summit/
messages/websites-docs-krita-org/

아직까지 두 문서 다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지 않으므로 원문 저장소에서
docs_krita_org_tutorials___clipping_masks_and_alpha_inheritance.pot 파일과
docs_krita_org_tutorials___common_workflows.pot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해당 파일을 po 파일 편집기를 사
용하여 번역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. 별도의 웹 기반 시스템이 없으며, 당분간 도입할 예정이 없다는 점은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가급적이면 Krita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되는 단어를 사용해 주시고 지금까지 번역된 문서와 어조를 맞춰 주시기 바랍니다. 추가 질문이나 의견
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하셔도 됩니다.

박신조 드림.

2020년 6월 3일 수요일 오전 8시 37분 31초 CEST에 안서인 님이 쓴 글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