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llo, I would like to contribute to krita.

Shinjo Park kde at peremen.name
Mon Jun 15 16:00:42 BST 2020

안녕하세요.

시간이 좀 걸렸네요. 보내 주신 파일은 커밋해 두었고 근시일 내에 docs.krita.org 사이트에 올라올 예정입니다. 향후 작업에서 부탁
드리고 싶은 것이 조금 있습니다.

- 텍스트 파일의 내용을 일일이 올바른 po 파일로 변환한다고 시간이 걸렸습니다. msgid 부분의 원문을 지우는 게 아니라 아래
msgstr 부분에 번역문을 추가해야 합니다. Windows 환경이라면 poedit [1], 리눅스 환경이라면 Lokalize [2] 사용을
추천합니다.

[1] https://poedit.net/download
[2] https://kde.org/applications/en/office/org.kde.lokalize

- Krita에서 사용하고 있는 용어는 [3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일부 용어는 번역해 둔 것과 달라서 수정했습니다.

[3] https://websvn.kde.org/*checkout*/trunk/l10n-support/ko/summit/messages/
krita/krita.po

박신조 드림.

2020년 6월 7일 일요일 오후 12시 25분 14초 CEST에 안서인 님이 쓴 글: